홈플러스 '베어 플래그(Bear Flag) 와인'
▲ 홈플러스 '베어 플래그(Bear Flag) 와인'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가 20-30대 젊은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감각의 블렌딩 와인 '베어 플래그'를 선보였다. 스무스 레드, 다크 레드, 소프트 화이트, 일렉트릭 로제 4종으로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스페인 화가 에두아르노 베르토네가 특별함과 즉흥성을 모티브로 제작한 일러스트 형식의 독특한 라벨이 사용돼 기존 와인의 무거운 이미지를 탈피했다. 홈플러스 관계자에 따르면 각종 시음회에서 20-30대 여성 고객들로부터 가장 큰 인기를 끌었다.
돌(Dole) '후룻볼' 3종
▲ 돌(Dole) '후룻볼' 3종 (사진=돌코리아)
청과브랜드 돌(Dole)이 엄선된 과일을 과즙 주스에 담아 과일과 주스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과일 디저트 '돌 후룻볼 198g' 3종을 출시했다. 스위티오 파인애플과 여성들의 건강에 좋은 자몽, 복숭아 총 3가지로 선보인다. 기존에 인기를 끌어온 '돌 후룻볼 113g'에 이어 용량을 키워 출시한 제품으로, 입안 가득 풍부한 과육을 즐길 수 있으며 포크가 동봉되어 있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다.
요거프레소 '버블티&홍차 폼 시리즈'
▲ 요거프레소 '버블티&홍차 폼 시리즈' (사진=요거프레소)
요거프레소가 5월 신메뉴로 오리지널 대만 스타일의 버블티와 홍차 폼 시리즈를 출시했다. 버블티는 쫄깃한 타피오카 펄과 고소한 우유, 부드러운 밀크폼이 어우러져 밀크·타로·토피넛·카페 돌체·초코·그린 버블티 총 6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리얼 잉글리쉬 브랙퍼스트에 탱글한 코코넛 젤리를 넣고 부드럽고 고소한 밀크폼으로 마무리한 홍차 폼 시리즈도 함께 선보였다. 복숭아 홍차 폼·레몬 홍차 폼·유자 홍차 폼·자몽 홍차 폼 4종으로 깔끔하고 달콤한 과일 홍차인 점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여름빙수' 8종
▲ 이디야커피 '여름빙수' 8종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여름시즌을 겨냥해 빙수 신메뉴 8종을 출시했다. 눈꽃빙수 5종과 리얼빙수 3종이 기존 메뉴 3종에 더해졌다. 눈꽃빙수는 고소한 우유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빙수로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눈꽃팥빙수', '눈꽃흑임자빙수', '눈꽃애플망고빙수', '눈꽃블루베리빙수', '눈꽃초코빙수'가 소비자 입맛을 공략한다. 리얼빙수 신메뉴는 국내산 흑임자와 인절미가 토핑된 '리얼흑임자빙수', 톡톡 씹히는 상큼한 식감의 '블루베리빙수', 진한 초코맛을 즐길 수 있는 '리얼초코빙수' 3종으로 출시됐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