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라보 플라워 티셔츠(좌)-쓰리윙즈 티셔츠(우)/사진=와이드앵글 제공.
와이드앵글이 패션 센스 돋보이는 골프 아이템들을 가정의 달 감사 선물로 제안했다. '쓰리윙즈 티셔츠'와 '콜라보 플라워 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췄다. 쓰리윙즈 티셔츠는 절제된 세련미를, 콜라보 플라워 티셔츠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한다. 가격은 각각 11만8,000원, 10만8,000원이다. 기능성 티셔츠 3종 세트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남녀 모두를 위한 제품이다. 신축성 좋은 스트레치 소재와 통풍을 고려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 시 만족감을 높였다. 가격은 8만~10만 원대다.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는 골프장뿐만 아니라 평상시 캐주얼화로 활용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다. 남녀 모두 출시돼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기하학 패턴 골프화는 15만9,000원, 도트 패턴 골프화는 16만9,000원이다.
▲ M2 아이언/사진=테일러메이드 제공.
테일러메이드코리아가 정교하면서도 긴 비거리를 실현시켜주는 'M2 아이언'을 출시한다. 이는 매우 낮은 무게중심과 고반발의 얇은 페이스, 업그레이드 된 스피드 포켓의 3가지 핵심 기술력으로 최적의 탄도와 최대 비거리를 실현 가능하게 했다. 또한, 새로운 3D 진동 흡수 배지는 임팩트 순간의 진동을 흡수하여 훌륭한 타구감과 타구음을 제공한다. M2 리미티드(Limited) 아이언도 함께 내놓는다. M2 리미티드 아이언은 M2 아이언의 비거리 기술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중상급 골퍼들이 선호하는 헤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이는 테일러메이드 아이언의 기술력은 물론 세련된 헤드 디자인까지 겸비한 클럽을 찾는 골퍼들을 위해 제작됐다. M2 스틸아이언은 110만 원, M2 그라파이트아이언와 M2 여성용아이언은 120만 원씩이다.
박종민 기자 mini@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