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 단계 진화한 2016년형 온오프 아이언 아카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 단계 진화한 2016년형 온오프 아이언 아카 출시

입력
2016.05.09 15:52
0 0
최상의 플레이를 위해 한단계 진화한 2016년형 온오프 아이언 아카. 마스터스인터내셔널 제공
최상의 플레이를 위해 한단계 진화한 2016년형 온오프 아이언 아카. 마스터스인터내셔널 제공

프리미엄 골프클럽 ONOFF를 수입하고 있는 ㈜마스터스인터내셔널 (www.iMasters.co.kr)은 최상의 플레이를 위한 한 단계 진화된 2016년형 ‘온오프 아카(AKA) 아이언’을 새롭게 선보인다.

온오프 아이언 아카는 우드만이 아닌 아이언 또한 솔을 휘어지게 함으로써 반발력과 반발 영역을 확대하는 ‘하이리펄션 솔’과 페이스가 휘어지는 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었다. 또한, 파워를 내는 페이스 구조로 구성된 신기능 ‘파워 트렌치’와의 상승효과로 기존 모델을 웃도는 용이함과 비거리 성능을 실현시켰다. 헤드의 저ㆍ심중심화를 가능케하는 그래비티 컨트롤 및 다양한 조건이 필요한 샷도 안정된 스핀 성능을 발굴하는 페이스 레이저 밀링 등의 성능을 더해 비거리 상승만이 아닌 용이하게 공략하는 아이언으로 완성되었다. 그리고 다이와의 카본 기술이 담긴 새로운 가속형 샤프트 ‘스무스 킥 MP-516I’는 각 번수별로 요구되는 성능을 고려하여 완전 번수별 설계를 가능케 하였으며, 기능과 감성을 양립한 온오프 만의 아이언을 실현하였다.

소비자가격 스틸 260만원. 그라파이트 270만원. 제품문의 02)516-5555

▦솔의 반발 성능으로 비거리를 내는 하이리펄션 솔

우드만이 아닌 아이언 또한 솔을 휘어지게 함으로써 반발 영역을 확대하여 진화된 비거리 성능을 상승시켰다. 핀을 노리는 샷에 요구되는 정확성과 더불어 더욱 향상된 비거리 성능과 용이함을 실현시켰다.

▦휘어지는 에너지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어 파워를 내는 페이스 구조

페이스 뒷면에 설계된 파워 트렌치가 휘어지는 영역을 확대. 페이스의 휘어지는 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어 하이리펄션 솔 과의 상승효과로 인해 비거리와 용이함이 더욱 진화하였다.

▦고탄도 드로우 볼을 실현하는, 그래비티 컨트롤

비중이 높은 대형 텅스텐 웨이트를 솔 전체에 밸런스를 고려하여 배치. 헤드를 저ㆍ심중심화 하는 것으로 자연스럽게 볼을 컨트롤 하여 이상적인 높은 타출각으로 인한 탄도로 비거리 상승을 가능케 하였다.

▦스핀량의 불규칙을 감소시키는, 페이스 레이저 밀링

페이스 임팩트 에어리어를 레이저 밀링 가공하여 보다 안정된 스핀 성능을 실현시켰다. 러프, 우천 시의 플라이어에 의해 스핀이 감소되는 것을 억제한다. 레이저 밀링을 마름모 형태로 하여 다양한 방향으로부터의 임팩트에도 안정된 스핀을 가능케 한다.

▦ 안심감이 느껴지는 대형 헤드, 맑고 경쾌한 타구음과 부드러운 타감

어드레스하기 쉬우며, 방향성을 이미지 하기 쉬운 헤드 형상. 하이리펄션 솔과 파워 트렌치 페이스로 인하여, 탄성감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는 타감. 감성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온오프이기에 가능한 단지 비거리를 내는 것 만이 아닌 세련된 디자인의 아이언을 실현시켰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