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첫 로드숍, 판교에 개장
이마트의 통합가전 전문점인 일렉트로마트 4호점이 3일 경기 판교에서 3,471㎡(1,050평) 규모로 문을 연다. 기존 이마트 매장 안이 아닌 첫 단독 가두점 형태다. 가전 중심 매장을 넘어 남성들이 선호하는 상품군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일기획, 유럽대표 광고제 D&AD 심사위원장 배출
제일기획은 2일 유럽 대표 광고제인 D&AD 심사위원장에 웨인 초이(사진) 제일기획 전무가 위촉됐다고 밝혔다. 칸 광고제 등에서 여러 번 수상한 웨인 초이 전무는 지난해 9월 아시아태평양 최대 광고제인 스파익스 아시아에서도 디지털ㆍ모바일 부문 통합 심사위원장을 맡았다.
넥센타이어 ‘크라이슬러 2017년 퍼시피카’에 타이어 공급
넥센타이어가 피아트-크라이슬러 오토모빌스(FCA)사의 크라이슬러 ‘2017년형 퍼시피카’(Pacifica) 모델에 신차용 타이어(OE)를 공급한다. 넥센타이어는 18인치 ‘엔프리즈 RH7’를 캐나다 윈저 공장에서 생산되는 퍼시피카 모델에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인천~중국 구이양 노선 신규 취항
대한항공은 23일부터 인천과 중국 구이양을 연결하는 정기 항공편을 주 3회 운항한다. 비행시간은 4시간 20분으로 출발편(KE151)은 매주 월ㆍ수ㆍ금 오후 9시35분 인천에서 출발해 다음날 0시55분에 구이양 룽둥바오공항에 도착한다. 돌아오는 비행편(KE152)은 매주 화ㆍ목ㆍ토 오전 1시55분 구이양을 출발, 오전 6시55분 인천공항 도착이다.
기업은행, 크라우드펀딩 기업에 첫 후속투자
IBK기업은행은 IBK캐피탈과 공동 조성한 ‘IBK금융그룹 크라우드펀딩매칭 투자조합’을 통해 크라우드펀딩에 성공한 ㈜모션블루에 1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모션블루는 사물인터넷을 적용한 스마트블록을 만드는 벤처기업으로, 이번에 10억원을 투자받아 안정적으로 제품을 양산할 수 있게 됐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