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비즈가 제공 중인 프리미엄 온디맨드 서비스 ‘띵동’의 어플리케이션이 리뉴얼 오픈되었다.
‘띵동’은 강남과 서초구를 중심으로 빠르고 친절한 맛집배달과 잔심부름 서비스로 이름이 알려져 있다.
기존 터치 한번을 통해 먹고 싶은 음식이 집으로 찾아오는 맛집배달 서비스, 생활편의 서비스 외에 새롭게 태어난 띵동 어플리케이션에서는 생활용품 및 신선식품 등의 장보기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되고 있다.
어플리케이션 내 프레시마트와 편의점 카테고리를 통해 필요한 생활용품과 신선식품들을 손쉽게 골라 담을 수 있으며, 고객들은 밖에 나갈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장을 볼 수 있다. 띵동 서비스의 강점은 주문한 물품이 1시간 내로 즉시 집으로 도착한다. 그뿐 아니라 24시간, 365일 장보기가 가능하다. 빠르고 편리한 띵동의 장보기 서비스는 특정 시간에 최대 하루 이상 걸리는 다른 대형 마트나 커머스의 배송서비스와 크게 차별화 된다.
㈜허니비즈는 현재 강남, 서초 중심의 서비스 지역을 하반기부터 서울 및 수도권까지 확대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신규회원과 첫 구매 고객에게 주어지는 더블 쿠폰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어 할인된 가격에 띵동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느껴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