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 상품 어때요]ING생명, 중대질병 보장범위 넓힌 보험 출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 상품 어때요]ING생명, 중대질병 보장범위 넓힌 보험 출시 外

입력
2016.04.11 20:00
0 0

ING생명, 중대질병 보장범위 넓힌 보험 출시

ING생명 제공
ING생명 제공

ING생명은 중증치매에 일상생활 장해까지 더해 중대한 질병(CI)의 보장 범위를 크게 넓힌 ‘무배당 라이프케어 변액CI종신보험’을 출시했다. 이 상품은 중대한 질병과 수술을 기본으로 해서 최근 발병률이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중증치매에 일상생활 장해까지 보장 범위를 확대했다. 추가 특약에 가입하면 CI를 한번 보장 받은 이후 다른 종류의 두번째 CI가 발생할 때도 한번 더 보장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 비대면 보증서담보대출 출시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신용보증재단이나 은행 방문이 어려운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모바일로 보증서 발급과 대출신청이 가능한 ‘우리소호스마트보증서대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우리은행 스마트뱅킹에서 비대면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앱에서 신용보증서 발급과 대출 신청이 모두 가능하다. 대출 대상은 사업기간 3개월 이상이며 외부신용등급(CB) 6등급 이상인 개인사업자이다. 대출한도는 최대 2,000만원, 대출 금리는 최저 3.36%, 최고 4.56%이다.

하나생명, 간병보험 출시

하나생명 제공
하나생명 제공

하나생명은 치매와 파킨슨ㆍ루게릭병에 대한 진단 자금을 100세까지 집중 보장하는 ‘무배당 행복 Knowhow Top 3 플러스간병보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보험은 중증 치매상태로 진단되면 일시금으로 지급하는 진단자금 외에 추가로 5년간 매월 생활자금을 지급해 간병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보험가입금액 2,000만원을 기준으로 파킨슨, 루게릭 진단시 일시금 1,000만원을 지급하고, 중증 치매일 경우 기본형 등은 일시금 1,000만원과 매월 생활자금 50만원을 5년간 지급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