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6시간 촬영"한 코난·박진영 뮤비
알림

"16시간 촬영"한 코난·박진영 뮤비

입력
2016.04.09 15:33
0 0

‘엄마 미안.’

미국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Conan O’Brien ·53)이 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위터에 ‘한국에서 받은 만큼의 사랑을 느껴 본 적이 없다’며 남긴 글이다. 한국 촬영분 방송을 앞두고 당시 한국에서 느낀 흥분과 즐거움을 되새김질한 것이다. 오브라이언은 지난 2월14일 한국을 찾아 4박5일 동안 판문점과 PC방, 국기원 등을 찾았고, 그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미국 TBS에서 방영 중인 TV 토크쇼 ‘코난쇼’에 내보내기 위해서다.

지난 2월 한국을 찾은 미국 유명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을 보기 위해 공항으로 마중나간 그의 팬들.
지난 2월 한국을 찾은 미국 유명 방송인 코난 오브라이언을 보기 위해 공항으로 마중나간 그의 팬들.

코난의 한국체험기가 9일 오후 11시(현지시간) ‘코난쇼’에서 방송된다. 한국시간으로는 10일 낮 12시다. TBS는 방송에 앞서 최근 1분 50초 분량의 ‘코난쇼’ 한국편 예고편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네티즌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 영상에는 수산시장에서 산 낚지를 비닐봉지에 담고 오토바이로 이동하는 장면과 절에서 목탁을 두드리는 모습 등이 담겨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진영 JYP엔테테인먼트 대표를 비롯해 그룹 원더걸스와 트와이스 멤버들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도 담겨 기대를 샀다. 오브라이언은 “16시간 동안 뮤직비디오를 찍었다”며 당시 상황을 들려줬다. 오브라이언은 박진영의 신곡 ‘파이어’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했다. 이 모습은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국 편 공식 홈페이지(teamcoco.com/korea)에서도 볼 수 있다.

이번 촬영은 ‘코난쇼’ 아시아 특집인 ‘코난 인 코리아’ 일환으로 진행됐다. 특집으로 따지면 다섯 번째다. 그는 앞서 지난 1년 동안 쿠바, 아르매니아, 카타르 등에서 ‘코난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양승준기자 comeo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