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인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가 봄을 맞아 세계 각지의 포시즌스 체인에서 편안한 휴식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포시즌스 프라하 ‘시즈널 보트 겟어웨이’
포시즌스 호텔 프라하는 올 봄과 여름 시즌을 맞아 동유럽의 파리라 불리는 낭만의 도시 프라하를 둘러볼 수 있는 ‘시즈널 보트 겟어웨이’ 프로모션을 3월부터 7월까지 선보인다. 체코 전통 방식으로 제작한 12인승 고급 보트를 타고 이탈리아 산 포도주 프로세코를 즐기며 약 50분간 도시의 경관과 주요 랜드마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포시즌스 마우이 ‘스프링 브레이크’
포시즌스 리조트 마우이 앳 와일레아는 오는 4월 13일부터 7월 19일까지 스노클링, 카누 패들링과 같은 해양 스포츠를 비롯, 서핑 보드 위에서 요가 자세를 유지하는 방식인 SUP(스탠드업 패들링) 요가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스프링 브레이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또한 하와이 마우이 섬의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헬리콥터 투어와 풀 파티 프로그램도 선사한다.
포시즌스 발리 ‘나이트 파이어 요가’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짐바란 베이는 4월 한 달간 인도양의 저녁 풍경을 바라보며 요가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파이어 요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본 프로그램은 발리의 전통 종교 의식과 춤에 주로 사용되었던 역동적인 동작을 응용한 빈야사 요가 수업으로, 불의 따뜻함을 통해 몸의 조화와 균형을 회복하고 보다 깊은 수면과 스트레스에 도움을 준다.
포시즌스 워싱턴 ‘체리 블러섬 스무딩 바디 트리트먼트’
포시즌스 호텔 워싱턴 DC는 3월 말부터 시작되는 미 동부 최대 벚꽃축제인 ‘내셔널 체리 블러썸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벚꽃의 향기를 담은 스파 트리트먼트 2종을 선보인다. ‘체리 블러섬 스무딩 바디 트리트먼트’는 50분 동안 드라이 브러싱 테크닉을 이용한 전신 각질 제거를 시작으로 벚꽃 향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까지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80분 코스의 ‘체리 블러섬 샴페인 바디 트리트먼트’는 피부의 노폐물 배출에 뛰어난 샴페인 솔트 스크럽과 강한 보습효과를 지닌 바디 버터로 피부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이성원기자 sungwon@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