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로 고객별 맞춤형 금융정보와 입출금내역 등을 무료로 알려주는 'KB스타알림'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 (사진=KB국민은행)
'KB스타알림' 서비스는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고객뿐만 아니라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 'KB스타알림' 앱 설치 후 본인인증을 하거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품만기일, 추천상품, 투자상품 수익률, 환율 등 금융정보 영역과 전문가 칼럼, 월간 투자 전략 등 투자정보 영역이 나눠져있고, 필요한 정보를 선택할 수 있어 '개인별 맞춤형 금융매니저' 역할이 가능하다. 또,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로그인, ATM 잔액조회 등의 알림 서비스로 금융사고도 예방할 수 있으며, 1인 1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어 보안성도 겸비했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KB국민은행은 'KB스타알림 가입해봄 이용해봄 선물 받아봄' 이벤트를 2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알림' 앱을 설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슬림형 보조배터리,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유용한 금융정보를 적시에 제공받고 싶어하는 고객의 요구가 충족될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적용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