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식음료특집] 청정원 웰빙 간식 고구마츄 주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식음료특집] 청정원 웰빙 간식 고구마츄 주목

입력
2016.03.16 14:41
0 0

/그림 1대상 청정원의 웰빙 간식 ‘고구마츄’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간식으로 즐기는 스낵류도 자연 재료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만든 제품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상㈜ 청정원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 2013년5월 100% 고구마로 만든 웰빙간식 ‘고구마츄’를 처음 선보이는 등 자연간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청정원 ‘고구마츄’는 신선한 고구마를 바로 쪄서 아무 첨가물 없이 그대로 말린 건강 간식이다. 고구마 본연의 단맛을 쫀득쫀득한 식감과 함께 즐길 수 있어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높은 판매고를 올렸다.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누렸다.

청정원은 이후 건강 자연간식 ‘츄앤(CHEW&)’ 시리즈도 내 놨다. 자연재료를 원물 그대로 첨가물 없이 말려 만든 츄앤 군고구마, 군밤, 감 등의 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츄앤리얼 군고구마’는 쪄서 말린 고구마츄와 달리 고구마를 화덕에서 통째로 구워 군고구마 특유의 풍미를 더했다. ‘츄앤리얼 군밤’은 밤을 통째로 구워 노릇노릇하게 익혔다. 담백하고 고소한 밤을 한입 크기로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츄앤리얼 감’은 씨 없는 감으로 유명한 경북 청도의 반시를 그대로 건조, 감 특유의 달콤함과 쫄깃함을 느낄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CHEW&Crispy)’ 시리즈는 건강한 자연의 맛에 바삭바삭한 식감을 더한 제품이다. ‘츄앤크리스피 완두’는 엄선된 완두를 사용, 낮은 압력과 온도를 활용하는 진공저온공법으로 만들었다. 완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 대추’는 대추의 씨를 빼고 진공저온공법으로 만들어 한 입에 즐길 수 있다. ‘츄앤크리스피 치즈마일드’와 ‘츄앤크리스피 치즈리치’는 100% 치즈를 그대로 구워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