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서비스만족대상] 와이즈앤노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2016 서비스만족대상] 와이즈앤노블

입력
2016.03.08 05:41
0 0

와이즈앤노블(대표 박혜성, www.wiznob.com)은 2009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온라인 프리미엄 아웃렛이다.

와이즈앤 노블은 해외 유명백화점이 취급하는 명품을 국내 시중가에서 50~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매일 특가세일을 통해 최대 90% 할인을 실시하고 있다.

와이즈앤노블은 빠르고 편리한 쇼핑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인다. 모든 상품이 당일 발송되는 것은 물론이고, 더욱 빠른 서비스를 위해 수도권 고객에게는 퀵서비스로 2시간내 배송하기도 한다. 반품 시에도 고객센터에서 무료 반품택배 예약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시간 및 장소로 방문해 상품을 회수해간다.

와이즈앤노블은 고객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스타일링 전문가의 맞춤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이 회원정보를 등록하면 개인별 스타일과 체형에 맞는 상품을 우선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세일정보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프라이빗 맞춤상담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TPO(Time, Place, Occasion) 상품을 찾아주기도 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