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순수’ 수경 원장이 추천하는 아이라이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순수’ 수경 원장이 추천하는 아이라이너

입력
2016.02.23 11:48
0 0

프로에잇청담 ‘리퀴드 디파인 라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선호하는 유명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브러쉬가 선보인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의 봄 신상품인 ‘리퀴드 디파인 라이너’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순수’의 수경 원장(사진)의 아이라이너 사용 팁을 공개해 화제다.

각종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해 누구나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스킬들을 선보여 화제가 된 수경 원장은 “기존 아이라이너 제품들은 눈 밑으로 번지거나 빨리 지워지고 마른 후에 껍질처럼 벗겨지면서 유지력이 부족해 번짐이 없는 완벽한 라인을 그리기 위해 일반인은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들도 다양한 방법들을 시도해 왔다”며 “하지만 프로에잇청담의 리퀴드 디파인 라이너는 기존 제품들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해 젤을 녹인 듯 섬

세하고 자연스러운 아이라인 연출이 가능한 이태리 멜팅젤 포뮬러와 정교하고 미세한 라인을 그릴 수 있는 마이크로 슬림 브러쉬를 통해 별다른 스킬 없이도 누구나 손쉽게 자연스러우면서 오래 유지되는 완벽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실제로 프로에잇청담의 ‘리퀴드 디파인 라이너’는 국내 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세계

적인 메이크업 화장품 OEM사인 인터코스를 통해 생산된 제품이다.

또한 피카소브러쉬의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연구 노력이 더해져 신뢰와 가치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수경 원장에 따르면 ‘리퀴드 디파인 라이너’는 혁신적인 신개념 이태리 멜팅젤 포뮬러를 사용해 뛰어난 피팅감으로 굴곡 없이 고르게 발려 짙고 또렷한 라인을 자유자재로 표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물, 땀, 피지 등에 번지지 않으면서 클렌징 시에는 자극 없이 깔끔하게 지워진다.

한편 프로에잇청담은 ‘리퀴드 디파인 라이너’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해당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카소의 401mini 브러쉬를 선착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