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어패럴이 2016년 S/S 신제품을 출시한다. 2가지 라인업(투어핏 과 플레이)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봄/여름철 라운드 시 골퍼가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쾌적함을 위해 한층 강화된 최고의 기능성 소재와 투어 선수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에어패널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3가지의 컬러 테마의 세련된 필드룩을 제안한다.
이번 2016 타이틀리스트 S/S 신제품은 투어핏 라인과 기능성을 집약해 골프 플레이에 최적화된 플레이 라인의 총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되어 선보이며, 전체를 아울러 업계 최고 수준의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체온조절, UV 차단 및 수분조절 시스템이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일교차가 심한 봄 시즌에는 체온 조절 기능이 돋보인다. 이마나 소재를 사용해 체내의 열에너지가 원적외선 형태로 재침투하여 혈액순환과 피로도 감소를 도와 최상의 컨디션을 완성한다. 또한, 강화된 수분조절 시스템 소재를 사용해 빠른 수분 건조로 인한 급격한 체온 저하를 막아주는 기능까지 겸비되어 적합한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특히 소재 자체의 통기 기능에서 나아가, 실제로 작은 구멍을 뚫어 여름철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타이틀리스트 어패럴만의 독보적인 ‘에어패널’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했다. 에어패널은 등, 겨드랑이에서 옆구리, 허벅지 사이와 무릎 뒤 등 땀이 많이 발생하거나 통기가 필요한 부분에 적용되어 통기를 극대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의 플레이 라인에서는 다양한 컬러를 활용한 ‘3가지 컬러 테’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을 제안한다. ①화이트, 스칼렛, 그린 컬러 구성으로 깔끔한 스포티룩의 클럽 스포츠, ②옐로우, 네온핑크, 블루 컬러 등의 컬러로 밝고 경쾌한 스윗 필드, ③블랙, 퍼플, 코발트 등의 컬러로 도회적인 미니멀리즘의 어반 모션, 총 3가지 컬러 테마 컨셉으로 구성되어 각각 다른 개성의 룩을 선택해 볼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