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자동차 단신]뉴 푸조 508 RXH 출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자동차 단신]뉴 푸조 508 RXH 출시 外

입력
2016.01.27 16:50
0 0

▲ 뉴 푸조 508 RXH. 한불모터스 제공

● 뉴 푸조 508 RXH 출시

푸조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세단과 SUV의 장점을 결합한 에스테이트 모델 뉴 푸조 508 RXH를 국내에 출시했다. 유로 6기준을 만족하는 2.0 BlueHDi엔진과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출력 180마력, 최대토크 40.8kgㆍm의 성능을 발휘한다. 복합연비는 12.7km/ℓ다. 2.0 BlueHDi 모델 가격은 5,390만원(VAT포함)이다.

▲ BMW 컨시어지 서비스. BMW코리아 제공

● BMW, 뉴 7시리즈 고객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오픈

BMW 코리아는 플래그십 모델 뉴 7시리즈 고객을 대상으로 한 BMW 멤버십 서비스에 컨시어지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BMW 컨시어지 서비스는 간단한 조작을 통해 전담 콜센터에 연결되며, 목적지를 내비게이션이 자동으로 설정되는 프리미엄 텔레매틱스 서비스이다. 3년간 별도 업데이트와 통신비용 없이 제공된다. 뉴 7시리즈 구매 고객은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에 자동 가입돼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 닛산 송도 전시장. 한국닛산 제공

● 닛산, 인천 두 번째로 '송도 전시장' 공식 오픈

한국닛산은 27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해돋이로 157)에 인천지역 두 번째 공식 전시장인 송도 전시장을 오픈했다. 송도 전시장은 4대를 동시에 전시할 수 있는 차량 전시 공간 독립된 고객 상담실, 라운지를 갖추고 평일 오전 9시부터 밤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한국 닛산은 송도 전시장 오픈으로 총 23개의 전시장을 갖추게 됐다.

▲ 티볼리. 쌍용차 제공

●쌍용 티볼리, 유럽서 올해의 차 잇달아 선정

쌍용차는 최근 소형 SUV가 벨기에 최대 자동차 소유주 클럽이자 벨기에-네덜란드어권 자동차협회인 VAB가 주최하는 제29회 VAB 패밀리카 시상식에서 준중형차 부문 올해의 패밀리카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티볼리는 유럽 최고 권위의 자동차전문지 아우토빌트의 터키판인 오토쇼가 주최하는 '더 골든 스티어링 어워즈 2015'에서 '올해의 소형차/크로스오버'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상품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쌍용차는 덧붙였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