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이 설을 맞아 젊은 감각을 내세운 겨울 골프 아이템을 설 선물로 제안했다. 이번에 소개된 설 선물 아이템은 북유럽 특유의 단순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과 자연친화적 컬러를 활용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돋보인다. 겨울 골프장뿐만 아니라 캐주얼 복장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기모 패치 다운 점퍼는 구스 다운 충전재를 적용, 겨울 골프장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제품이다. 어깨와 가슴 부위에 기모 소재를 덧대 고급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활동성을 고려해 탈부착 가능한 모자와 상반신을 덮는 짧은 기장으로 제작됐다.
네오플랜 배색 니트 베스트는 두꺼운 패딩 조끼가 부담스러웠던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네오플랜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보온성이 뛰어나고 얇고 가벼워 레이어드하기에 손색이 없다. 특히 양 소매가 없어 실내 활동이 편리하다. 화이트 컬러에 네이비 또는 그레이 컬러가 혼합된 디자인으로 어느 옷에나 무난하게 소화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취미로 골프를 시작했다면 골프 액세서리도 센스 있는 아이템이다.
골프 양말은 직접적 구매 빈도는 낮아 선물로 받았을 때 만족도가 높다. 발바닥 부분은 쿠션감 있는 소재로 제작돼 오랫동안 걸어도 편안한 상태를 유지해준다. 발목까지 오는 단 기장부터 종아리를 덮는 긴 기장 등 다양한 길이로 선보였다. 스파이크 징이 없어 캐주얼 신발로도 가능한 스파이크리스 골프화도 효과적이다.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마찰력이 좋은 특수배합고무 소재로 얼어붙은 잔디나 빙판길 위에서도 안전하게 신을 수 있다. 마운틴 패턴 트롤리 보스턴 백은 여행이나 단기 출장에 용이하며 마운틴 패턴 프린트가 포인트인 여성용 제품이다. 탄탄하고 내구성 좋은 소재와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활용도가 뛰어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