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비발디파크 사람들] 박원천 총주방장 "추위 녹여줄 매콤~한 맛 준비했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비발디파크 사람들] 박원천 총주방장 "추위 녹여줄 매콤~한 맛 준비했죠"

입력
2016.01.12 17:23
0 0

▲ 박원천 총주방장. 비발디파크 제공

비발디파크는 시즌마다 특색 있는 식음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원천 총주방장은 이번 시즌 비발디파크 내 6개 레스토랑에서 'Hot하게 먹고, Hot하게 놀자!'는 테마로 멋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스키장에서도 먹거리가 중요한데…

"스키장에서도 맛있는 먹거리는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스키장을 찾는 사람들 중에는 리조트에서 2~3일씩 머물며 스키를 즐기는 이들이 과거에 비해 많아졌습니다. 자연스럽게 리조트 내 레스토랑 이용 빈도도 잦아졌죠. 이들이 만족할 만한 음식과 분위기를 제공하는 일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이번 시즌 프로모션을 소개한다면

"추운 날 잔뜩 움츠러든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스파이시 푸드'가 테마입니다. 시래기아귀찜, 맥적구이정식, 해산물누룽지파스타, 땡초매운왕갈비찜전골, 게국지찌개, 해물짬뽕순두부 등 6개 신메뉴를 준비했습니다. 매콤한 음식이 추위를 잊게 만들어줄 겁니다."

● 추천 메뉴는?

"미채원에서 선보이는 땡초 매운왕갈비찜과 더 파크 에비뉴에서 맛볼 수 있는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입니다. 땡초 매운왕갈비찜은 갈비찜과 함께 매콤한 전골국물이 있어 한기를 날리기에 제격입니다. 해산물 누룽지 파스타는 각종 해산물과 누룽지, 파스타, 매콤한 국물 등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재료를 잘 조화한 퓨전 파스타입니다. 뚝배기에 담아내는 것도 이색적이고 맛도 색다르죠. 기회가 되면 꼭 맛보세요."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