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리핑]신한생명, 신개념 3세대 종신보험 출시 外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리핑]신한생명, 신개념 3세대 종신보험 출시 外

입력
2016.01.04 19:04
0 0

신한생명, 신개념 3세대 종신보험 출시

신한생명은 지난해 4월 출시한 3세대 종신보험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납입기간 동안 해지환급금을 줄여 보험료를 최대 25%까지 낮춘 신개념 3세대 종신보험 ‘신한THE착한연금미리받을수있는종신보험’을 4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객의 경제상황에 맞춰 보험료 수준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저해지환급형(50%형, 70%형)과 일반형(100%형)을 탑재했다.

NH농협생명, ‘농(임)업인NH안전재해보험(무배당)’ 출시

NH농협생명은 기존 보장급여항목 외에 간병ㆍ재활급여ㆍ상해 등 보장범위가 확대된 ‘농(임)업인NH안전재해보험(무)’을 4일부터 전국의 농·축협에서 판매한다. 이 상품은 만 15세부터 84세까지의 영농ㆍ임업에 종사하는 농업인이면 별도의 제한 없이 가입이 가능하다.

하나카드, ‘하나호우호우’ 날씨정보 서비스 제공

하나카드는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날씨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나호우호우’ 날씨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하나카드 ‘모비박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으로 현재 고객이 위치한 지역의 날씨정보를 제공한다.

AIA생명, ‘(무)고혈압당뇨YES건강보험’ 출시

AIA생명은 ‘(무) 고혈압당뇨YES건강보험’을 4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고혈압과 당뇨병을 가진 고령자도 복잡한 상품계약 절차 없이 간편하게 가입해 급성심근경색증과 뇌출혈 등에 대한 보장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월 보험료는 65세 기준으로 표준체형 남성은 1만7,200원, 여성은 1만3,000 원 등이다.

우주산업 실무능력 교육 개설

미래창조과학부는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주관으로 우주산업 분야 종사자의 실무능력 고도화를 위한 ‘맞춤형 실무 스킬업(Skill-up) 교육’을 무료로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3월까지 6개 교육과정을 차례로 개설하며, 중소기업과 현업 종사자를 우선 선발할 예정이다.

종근당-한국MSD 공동판매 협약

종근당은 4일 한국MSD와 당뇨병치료제 3종, 고지혈증치료제 2종의 공동판매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종근당은 당뇨병과 고지혈증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한국MSD는 영업력을 끌어올려 매출을 증대시키겠다는 전략이다.

중기중앙회, 폐업한 소기업ㆍ소상공인과 ‘희망 시무식’ 개최

중소기업중앙회는 새해를 맞아 폐업의 아픔을 겪은 소기업·소상공인 120명을 초청해 위로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희망 시무식’을 4일 전국 권역별로 개최했다. 중기중앙회는 “지난해 중동호흡기증후군(MERS) 확산으로 인한 내수 침체, 수출 부진을 견디지 못하고 사업을 정리한 기업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처음 마련했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