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축구 중계 콤비 안정환과 김성주가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다.
3일 MBC에 따르면 이날 진행되는 'MLT-19' 인터넷 방송에는 안정환-김성주, 최현석-오세득, 조진수가 합류한다. 기존 출연자로는 방송인 김구라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이 있다.
새롭게 등장하는 안정환과 김성주는 이미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축구 중계방송 등에서 찰떡궁합을 자랑해 왔다. 이들이 과연 인터넷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마리텔'에서는 어떤 호흡을 모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 다른 출연자 또한 2인 1조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다. 'MLT-13' 우승자 오세득과 당시 게스트로 출연했던 최현석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으며 우승까지 차지했다. 이날 인터넷 생방송에서는 오세득과 최현석이 동등한 플레이어 자격으로 참여한다.
마지막 출연자는 다소 생소한 인물인 댄서 제이블랙/제이핑크. 걸그룹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는 스트리트댄서 조진수다. 비욘세의 '싱글레이디'로 잘 알려진 안무가 존테 모닝에게서 영감을 받은 인물로 국내 여성 댄스계의 최강자로 인정받고 있다.
김구라, 정샘물, 김성주-안정환, 최현석-오세득, 조진수의 방송으로 진행되는 'MLT-19' 인터넷 생방송은 3일 오후 다음팟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본 방송은 오는 9일이다.
황지영 기자 hyj@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