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가볍고 길면서도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을 위한 마스카라가 출시됐다.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는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they're Real tinted Mascara)를 내놓았다.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는 속눈썹을 본래 색상보다 선명하게 해주는 틴트 기능뿐만 아니라 속눈썹을 길고 풍성하게 연출해주는 랭쓰닝 기능과 프라이머 기능까지 모두 갖춘 멀티 제품. 한 듯 안 한 듯 가벼운 연출이 가능한 밍크 브라운 컬러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마스카라 전 단계에 프라이머로 사용이 가능하다.
민 낯에 또렷한 인상을 주되 자연스러워 보이고 싶다면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를 속눈썹 틴트로 사용하면 된다. 가벼운 텍스처의 밍크브라운 컬러가 윤기를 부여해 부드럽고 풍성한 원래 내 속눈썹처럼 자연스럽게 연출해 준다.
보다 풍성하고 긴 속눈썹을 원한다면 마스카라 전 단계에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를 사용하면 된다. 마스카라가 속눈썹 한 올 한 올 깔끔하게 발리는데 도움을 주어 드라마틱한 랭쓰닝 효과와 리프팅 효과를 가져다 준다.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는 유연한 재질에 빳빳하고 촘촘한 모양으로 특별 제작된 엑스트라 플렉스 브러쉬(Extra Flex brush)를 적용해 속눈썹 뿌리부터 한 올 한 올 완벽하게 잡아주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현장이 없다.
관계자는 "데아 리얼 틴트 마스카라는 프로비타민 B5가 함유되어 있어 속눈썹을 건강하게 관리해 주고, 워터 레지스턴트 효과로 땀이나 유분,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우아하고 윤기 나는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