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비스트 용준형, 크리스마스 깜짝 신곡 무료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비스트 용준형, 크리스마스 깜짝 신곡 무료 공개

입력
2015.12.25 09:52
0 0

비스트 용준형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무료로 음원을 공개했다.

용준형은 24일 작곡팀 굿라이프(Good Life)의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 신곡 '혼자라도 괜찮아 (Anyway Merry Christmas)'를 내놓았다. 약 1분 10초 가량의 짤막한 이 음원은 용준형이 직접 가사, 멜로디, 가창에 참여해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용준형은 앞서 자신의 SNS에 곡 작업 중인 일부 멜로디와 가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연이어 1절 분량의 노래를 깜짝 공개하며 팬들을 놀라게했다. 특히 '기프트 포 뷰티'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팬클럽 '뷰티'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란 것을 밝혔다. 이 곡은 공개 이후 단숨에 5만 3,000건을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혼자라도 괜찮아'는 홀로 크리스마스를 보낼 모든 '솔로'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노래. 용준형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함께 '많은 캐롤들 중엔 날 위로할 노랜 없는걸' '그래서 이렇게 직접 내가 만든 노랠 부를게'라는 현실적인 가사가 웃음을 전하는 용준형표 크리스마스 캐럴이다.

비스트는 크리스마스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낼 예정이다. 양요섭, 손동운은 SNS로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인사를 보냈고 이기광은 영화 '나홀로 집에' 시리즈를 시청하고 있는 인증샷을 남겼다.

비스트는 성탄 연휴를 보내고 오는 27일 태국 방콕 썬더돔에서 열리는 '오디너리 쇼 IN 방콕' 공연을 위해 태국으로 출국할 예정이다.

심재걸 기자 shim@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