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2월 31일까지 대명리조트 분양금 8% 할인 혜택!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12월 31일까지 대명리조트 분양금 8% 할인 혜택!

입력
2015.12.18 12:11
0 0

2015년 12월도 중반이 지나며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에 막바지 2015년 여행을 준비하거나 2016년 1월 새해맞이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2015년 12월 대명리조트에 주목해야 한다.

대명리조트는 12월 가입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신규혜택과 분양금 일시불 납부 시 8% 할인혜택까지 제공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여행이 도와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전국에 선택권이 많은 리조트와 다양한 레저활동, 고품격 서비스와 시설로 지난 36년간 인기를 얻고 있다.

대명리조트는 델피노 골프앤리조트 설악,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 비발디파크/소노펠리체/오션월드(홍천), 단양, 변산, 경주, 거제마리나, 제주 등 직영리조트와 여수와 고양에 엠블호텔이 있고 2016년 6월에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11월에 착공을 시작한 청송, 보령 원산도, 남해, 진도에도 곧 신규리조트가 들어설 예정이라 선택할 수 있는 여행지가 더 늘어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가입하게 되면 전국 12개 직영리조트 이용과 더불어 스키, 오션월드/아쿠아월드/오션베이, 승마, 골프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회원권 하나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대명리조트가 가족, 지인 혹은 기업과 같은 법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2015년 겨울성수기 신규분양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분양 상품은 패밀리/스위트형으로 일시불 가입 시 약 8% 할인 혜택과 함께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다. 내년 1월 1일부로 일시불 가입 할인혜택이 2% 감소된 6%로 변경되어 분양가가 인상되니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가입하려면 12월이 가입 최적의 시기이다.

지금 가입하면 신규특별 혜택으로 기명기준 1~2년의 객실료는 회원가격에서 50% 할인되며 오션월드, 스키, 승마, 골프 등 무료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권 중 VIP용으로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 빌리지 외에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회원권은 실버, 골드, 로얄이 대표적이며 회원권 가격은 최저 실버 기준 1억 1640만원부터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어 서둘러야 한다. 특히 이번 노블리안 신규 정회원 가입 시 무료 및 50%의 골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박일홍부장은 "전문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1 회원 전담 관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규 회원권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 이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권창균 기자 bank@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