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로(RomaRo)의 한국공식 수입원인 (주)유니스골프가 새롭게 선보인 ‘레이 브이 타입 알(Ray-V Type R)’ 아이언(사진)은 이전 모델로 인기를 끌었던 ‘레이 브이(Ray-V)’ 아이언의 후속 모델이다.
‘레이 브이 타입 알’ 아이언은 크기를 늘려 더 진보된 헤드 형태를 가졌다. 편안한 구즈넥, 넥에서 브레이드까지의 자연스러운 곡선이 어드레스를 쉽게 해 볼을 잡는 듯한 이미지를 완성시킨다.
또 임팩트 있는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파워-백 구조’를 갖췄다. 타점이 집중되는 페이스 뒷면을 두텁게 하고 TPU(Thermoplastic Polyurethane) 진동흡수제를 채용, 타격 시 페이스의 잔여 진동을 억제해 연철 특유의 마일드한 타격감과 강한 탄도를 받쳐주는 구조로 되어 있다. TPU는 고무와 같은 부드러운 탄력성에다 경질 플라스틱과 같은 강인함을 합성한 고분자 화합물이다. 유니스골프는 “레이 브이 아이언보다 TPU 소재를 확대해 타격감을 더욱 향상시킨 게 특징”이라고 말했다.
바닥(sole)은 중앙부에 계곡형태의 홈을 만든 ‘밸리 솔(Valley-Sole)’ 설계를 도입해 어떠한 라이에도 대응하고, 헤드 탈출이 용이하도록 만들었다.
로프트는 레이 브이 아이언보다 1도씩 올렸다. 비거리 성능이 향상돼 숏 아이언의 비거리 범위를 넓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