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쉬에비뉴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정성 가득한 수제 케익을 사전 예약 시 1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보인 수제 케익은 달콤하고 감미로운 산타레드벨벳케익, 진한 초코맛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메리쇼콜라케익, 상큼함이 가득한 스노우요거트무스케익, 당근과 크림치즈의 조화에 시나몬 향이 얹어진 달콤케롯케익, 초코의 달콤함과 생크림의 부드러운 조화로 만난 산타초코생크림케익, 생크림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노우생크림케익 등이다.
브레쉬에비뉴의 수제 케익은 최상의 재료와 화학첨가제를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케익으로, 본사에서 양성된 전문가가 직접 케익을 만들어 맛있고 신선도가 높다.이번 행사는 12월 22일까지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고객은 12월 23일~25일까지 수령이 가능하다. 케익 예약 할인이벤트는 선 결재시에만 가능하다.
브레쉬에비뉴를 운영하고 있는 비에이코퍼레이션 이상욱 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정성스럽게 핸드메이드로 만든 수제 케익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며 "브레쉬에비뉴가 정성 들여 만든 수제 케익으로 고객들이 보다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브레쉬에비뉴는 냉동 빵을 받아서 판매하지 않고 빵을 매일 반죽해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 자연 발효로 소화가 잘 되는 건강식 발효빵이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