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YG엔터테인먼트 '문샷'의 가치…평범함 속의 특별함이 드러난 2015 홀리데이 메이크업-온카운터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 '문샷'의 가치…평범함 속의 특별함이 드러난 2015 홀리데이 메이크업-온카운터쇼

입력
2015.12.14 14:20
0 0

연말을 맞이해 YG엔터테인먼트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이 명동점 리뉴얼 그랜드 오픈 기념 '홀리데이 메이크업-온카운터쇼'를 진행했다.

지난 11일 진행된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에는 F/W 트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내츄럴 하게 사용하는 팁과 볼드 하게 사용하는 팁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진행된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에는 입술주변을 다크 스팟 컨실러로 정리한 후 크림페인트 본마르스 팁을 이용해 입술 안쪽에 블랜딩 하듯 발라 내츄럴 한 그라데이션을 연출하는 팁을 선보였다. 이어 브러쉬를 이용해 볼드하게 연출해 부담스럽지 않으며 여성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했다.

또한 진행자인 문샷 박상민 메이크업 엑스퍼트는 자연스러운 진행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간단한 퀴즈로 메이크업 쇼의 열기를 뜨겁게 했다.

이외에도 문샷이 추구하는 가치인 '평범함 속의 특별함(Extraordinary in ordinary)'은 립스틱을 셰이딩으로 사용하거나 독특한 질감의 젤리팟의 사용으로 느낄 수 있었으며 이 것은 남녀노소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YG엔터테인먼트에서 런칭한 문샷은 지난 9월 24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 'LVMH(루이비통 모엣헤네시)' 산하의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Sephora)'에 입점한 K-뷰티 브랜드로 최근 홀리데이키트 출시, 제 1기 문샷 서포터즈 모집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어 앞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스포츠경제 maste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