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민효린, 애교 끝판왕 '커다란 리본 머리에 이고지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민효린, 애교 끝판왕 '커다란 리본 머리에 이고지고'

입력
2015.12.14 10:43
0 0

우아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민효린이 패션매거진 12월호를 통해 랑방 향수(LANVIN PERFUME)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민효린은 랑방의 시그너처 향수인 '에끌라 드 아르페쥬(ECLAT D'ARPEGE)' 바틀과 어울리는 연한 퍼플 컬러의 터틀넥 톱과 페미닌한 무드의 레이스 스커트, 액세서리를 매치하여 청순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그녀는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레드 컬러 드레스와 커다란 리본 헤어 밴드로 마치 특별한 날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는 소녀 같은 모습을 보여주어, 촬영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크리스마스 데이트에 특별히 추천하는 향수가 있냐는 질문에 배우 민효린은 망설임 없이 랑방의 ''에끌라 드 아르페쥬(ECLAT D'ARPEGE)'라 답하며, '에끌라'는 이성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복숭아꽃 향기로, 기분을 즐겁게 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그녀는 우아한 드레스에 잘 어울리는 랑방 '미 로(ME L'EAU)'와 첫 데이트처럼 상큼 발랄한 향의 메리미(Marry Me)도 크리스마스 데이트나 선물에는 제격이라고 귀띔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