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이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더우주(THE OOZOO)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더우주 측은 "박서준의 세련된 마스크와 편안하고 순수한 매력이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컨셉과 잘 어울리고 '더우주'의 아이텐티티를 부각시킬 수 있다고 판단해 새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며 "한류 스타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는 물론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 더우주를 알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더우주는 엔터테인먼트 기업 키이스트와 팬엔터테인먼트 등이 참여해 설립한 화장품 전문 기업이다. 궁극의 피부와 영원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제품의 차별화에 역점을 두고 천연 원료와 고도의 기술력을 토대로 제품을 개발했다.
'우주 페이스 인젝션 마스크'는 일명 윤광(潤光) 주사기 마스크팩으로 활성 성분의 신선함을 보존하기 위해 앰플을 주사기에 분리해 보관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 전 앰플에 담긴 영양 성분을 마스크팩에 주입한 후 믹스해 사용하면 유효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작용해 광채 유지는 물론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박서준은 더우주를 대표하는 아시아 모델로 영상 광고와 뷰티 화보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박서준은 올해 드라마 '킬미, 힐미' '그녀는 예뻤다' 영화 '악의 연대기' '뷰티 인사이드'로 신드롬을 잃으키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다. 박서준은 13일 고양 어울림누리 어울림극장에서 국내 첫 팬미팅 '첫 만남'을 앞두고 있다.
이현아 기자 lalala@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