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메이크업 부문│프로에잇청담
손대식, 박태윤 등 대한민국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가장 사랑하는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브러쉬(대표 안익제)가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은 감각적인 트렌드와 클래식함이 공존하는 청담 지역에서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신념에서 탄생됐다.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노하우를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로 브랜드명인 ‘프로에잇청담(PRO8CHEONGDAM)’의 숫자 8은 Empirical(경험에 의거한), Valuable(가치 있는), Artisanal(장인의), Methodical(체계적인), Efficient(효율적인), Creed(신념), Effort(노력), Sensual(감각적인)의 8가지 의미를 나타낸다.
특히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 선을 보인 제품인 ‘스테이 온 젤 아이라이너’는 1년여간의 준비 과정을 거쳐 손대식, 박태윤, 우현증, 고원혜 등 8명의 청담동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직접 품평, 제안한 제품이란 점이 특징이다.
젤 아이라이너로 제조로 유명한 코스맥스에 의해 제조 생산된 이 제품은 소프트한 제형을 사용해 부드럽게 발리면서 찍힘 현상이 없어 그라데이션하여 사용하기에 편리하며 번짐 현상이 없고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깨끗한 눈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으로 물이나 땀에 번짐 없이 장시간 유지되지만,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면 한 번에 깔끔하게 지워져 세안으로 인한 눈의 자극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5월 공식 론칭 이후 명품 브러쉬 업체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든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후속 제품으로 출시된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매직 글로우 부스터 크림’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화이트닝, 주름개선까지 식약처로부터 삼중기능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복합적인 컬러의 광채와 부드러운 광채를 동시에 발산하는 두 가지 진주 펄 입자가 입체적이면서도 고급스러운 3D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또한 다양한 스킨케어 성분 함유로 피부를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만들어 들뜨지 않고 매끈한 피부 화장을 장시간 유지시켜 준다.
한편 피카소브러쉬는 프로에잇청담의 브랜드 이름처럼 앞으로 총 8개의 제품 라인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그 일환으로 이탈리아 제조사에서 생산한 리퀴드 아이라이너 블랙과 브라운 2종을 오는 12월20일 추가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내년 1월에는 블랙 스트롱 볼륨, 앤컬링 마스카라 2종을, 2월에는 일본에서 제조된 롱앤컬 에센스 마스카라를 공식 론칭 할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