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전세계 헤어전문가가 만든 홈케어, 옐로우 샴푸 & 트리트먼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전세계 헤어전문가가 만든 홈케어, 옐로우 샴푸 & 트리트먼트

입력
2015.12.11 04:21
0 0

글로벌 헤어케어 부문│(주)트랜드온

(주)트랜드온(대표 최기영)에서 런칭한 이탈리아 뷰티 헤어 전문 알파파르프 그룹의 Yellow 제품은 청담동 연예인 및 웨딩 뷰티헤어숍으로 유명한 컬쳐앤네이처에서 헤어 디자이너와 고객들의 테스터 후 런칭하게 된 제품이다.

전 세계 수 만 명의 헤어전문가와 협업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알로에트릭스 기술이 포함되어 모발을 오랫동안 촉촉하고 윤기 있게 해주는 기능이 있다. 국내에서 이슈인 파라벤과 실리콘을 뺀 제품으로 구성, 출시돼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알파파르프 그룹은 화장품 분야 이탈리아 NO 1 기업으로, 전문가용 뷰티, 헤어 케어 제품 회사다. 34년간 뷰티와 헤어케어 제품을 생산했고 이탈리아, 멕시코, 브라질, 베네수엘라, 아르헨티나 총 5개 국가의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스위스 2개국에 R&D 연구소를 보유했으며 현재 100개국 이상 유통되고 있다.

지난 수년간 알파파르프 그룹과 전 세계 30만 명 이상의 헤어 전문가들은 살롱 케어의 모든 면을 업그레이드시킨 알파파르프만의 살롱급 제품과 서비스를 함께 개발했다. 살롱이 아닌 일반 매장에서도 전문가용 제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있고, 소비자들은 최상의 효과, 인정받은 품질, 적정한 가격과 구매하기 쉬운 제품을 찾고 있다.

Yellow 전 제품은 이탈리아 연구소에서 개발되며, R&D 팀이 혁신적인 포뮬러를 창조하고 엄격한 효능효과 실험을 진행하고 있는 포지셔닝 전문가용 헤어 케어 브랜드다. 또한 전 제품에 알로에 베라와 밀 단백질 성분의 복합물로 유수분을 공급해주어 모발을 윤기 있고 빛나게 가꾸어주는 알파파프의 고유기술 ‘알로에트릭스’가 들어있다.

YE ESSENTIAL 라인은 가는 모발부터 굵은 모발까지 모든 헤어 타입 관리 및 케어를 위해 고안된 베이직 제품으로 크롬 복합체가 모발의 색상을 보호하고 채도를 강화시키는 동시에, 자외선과 오염으로 부터 머리색이 산화되는 것을 방지해 염색모에 더욱 효과적이다.

YE BLOOM 라인은 아르간 오일을 베이스로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의 영양 케어 및 트리트먼트를 위한 제품이다. 비타민 E가 풍부하여, 섬유질을 통해 바로 흡수되어 윤기와 부드러움을 제공한다.

YE LISS 라인은 7가지 식물성 오일들이 풍부한 비타민을 구성해 머리카락에 직접 작용함으로써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머리결의 회복을 촉진한다.

YE CURLY 라인은 호호바 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으로 펌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힘을 불어넣어 자연스러우면서 탄력 있는 컬을 유지시켜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