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하이드로겔보다 강한 보습력, 국내 최초 탱크겔 마스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2015 대한민국뷰티산업대상] 하이드로겔보다 강한 보습력, 국내 최초 탱크겔 마스크

입력
2015.12.11 04:08
0 0

뉴테크놀로지 부문 | (주)나비끄

중국 발 마스크팩 열풍을 타고 수많은 마스크팩 제품이 쏟아져 나온 2015년. 특히 올 하반기 출시된 (주)나비끄(대표 함서영)의 ‘탱크겔 마스크’는 국내 최초 특허(특허 제 10-1197677호) 공법으로 제작한 독특한 겔 시트의 제품으로 등장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이 제품에 사용된 신개념 시트 ‘탱크겔’은 하이드로겔 등 일반 겔과 다르게 올록볼록한 탱크 볼이 시트의 양쪽 면에 형성, 영양분과 유효성분을 피부에 더욱 효과적으로 침투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탁월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데 특히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나 기존 하이드로겔보다 강력한 보습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 받는다.

나비끄의 탱크겔 마스크는 화이트닝, 수분공급, 모공케어, 매끈영양, 파워장벽 등 피부 맞춤 기능성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타입에 따라 미백, 주름개선 등 식약처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각 기능별로 그린 탱크겔, 블루 탱크겔 등 각기 다른 색상의 시트를 적용해 피부 관리와 함께 사용의 재미까지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파우치를 뜯지 않아도 내용물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투명파우치도 재미요소 중 하나다. 이 파우치는 시트의 색상은 물론 이 제품이 얼마나 많은 양의 에센스를 머금고 있는지 가늠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탱크겔 마스크는 피부 속부터 겉까지 전문가의 손길이 닿듯이 케어해주는 투스텝 콤플렉스 탱크 맞춤처방을 부여한다. 원스텝에서는 탱크겔로 피부 밀도를 높여 피부 속 깊은 곳을 쫀쫀하게 케어하고 투스텝에서는 뷰티 전문가가 제안하는 앰플(또는 크림)으로 피부 표면을 탱탱하게 관리해준다.

나비끄 상품개발팀은 “탱크겔 시리즈는 피부고민별 맞춤처방 제품으로 진주 추출물, 그린 머드 씨드 추출물 등 탁월한 피부개선 효능을 인정받은 자연의 성분을 담아 피부관리 효과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나비끄는 자연주의 브랜드이자 기능성 화장품 회사를 표방한다. 탱크겔 마스크와 함께 본드처럼 늘어나는 독특한 제형의 ‘아쿠아 실크 본드 폼’, 실크웜, 황금, 황련, 황백 추출물을

담아 탁월한 보습력과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황금 실크 수딩젤’ 등 기존과 다른 시각으로 접근한 색다른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