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여 이야기들로 가득한 '크리스마스 컬렉션(Christmas Collection)'을 선보인다.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해진 이번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디자인에 반짝이는 큐빅 지르코니아를 촘촘하게 파베 세팅해 축복 가득한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판도라만의 감성으로 사랑스럽게 표현하였다.
홀리데이 시즌의 감성이 담긴 산타와 루돌프 참(charm), 반짝이는 리본 디테일이 매력적인 선물 박스 참, 그리고 크리스마스 모자를 쓴 사랑스러운 강아지 참 등이 포함된 이번 새로운 컬렉션은 글로시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더욱 유니크해진 판도라의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 컬렉션 런칭과 함께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스페셜 가격으로 선보이는 주얼리 세트(set)도 같이 선보인다. 델리케이트 보우 세트(Delicate bow Set)는 이번 가을 겨울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주 아이템이 큐빅 지르코니아로 촘촘히 세팅된 실버리본과 매치된 네크리스와 이어링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세트 상품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더욱 풍성한 선물 마련을 위해, 12월 11일부터 27일에는 30만 원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크리스마스 럭키드로' 를 진행하여 다양한 주얼리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