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정샘물, 'JUNG SAEM MOOL' 뷰티브랜드 론칭행사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정샘물, 'JUNG SAEM MOOL' 뷰티브랜드 론칭행사

입력
2015.12.09 14:40
0 0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25년 뷰티 철학과 노하우를 담은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이 지난 12월 7일(월) 저녁, 청담동 드레스가든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990년대부터 2015년 지금까지 수많은 스타와 메이크업 이슈를 만들어온 아티스트 정샘물의 원칙과 철학, 그리고 경험과 솔루션이 집약되어 탄생한 뷰티 브랜드 'JUNG SAEM MOOL'을 소개하는 자리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영상 상영 및 'JUNG SAEM MOOL'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배우 이미연, 탤런트 김정민, 걸그룹 미쓰에이 지아, 스피카 김보아와 김보형 등 많은 셀럽과 미디어, 오피니언 리더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행사장은 모던하면서도 FINE ART에 근간을 둔 드로잉 컨셉으로 꾸며져, 정샘물만의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그대로 담아냈다. 특히 행사의 첫 시작을 현대무용가 김설진과 최수진의 콜라보레이션 퍼포먼스로 구성하여 브랜드 컨셉을 예술적 표현으로 풀어냈다. 이는 정샘물이 그림을 그리던 어머니에게서 배운 아름다움의 본질을 선, 색, 결, 양감으로 풀어내는 메이크업 마에스트로라는 점에서 착안한 것으로,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통해 브랜드 가치와 깊은 감동을 함께 전달했다. 또한 뷰티 엑스퍼트인 황민영과 정샘물의 미니 토크쇼를 통해 'JUNG SAEM MOOL' 브랜드 론칭에 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 주었으며, 행사장 한 쪽에는 정샘물의 작업실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뜰리에 공간을 마련하여 브랜드 'JUNG SAEM MOOL'의 탄생 히스토리를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JUNG SAEM MOOL'의 모든 제품은 각자가 가진 본연의 아름다움을 꿰뚫어 봄으로써 개개인이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개성을 창조한다는 정샘물의 뷰티 철학 위에서 탄생했다. 정샘물만의 7가지 법칙에 철저하게 기반하여 제작되었을 뿐 아니라, 품질부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완성도를 구현하여 마치 정샘물에게 받은 듯한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주력 제품인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외에도 단 한 번의 터치로도 보이는 그대로의 색감을 구현하여 아티스트가 컬러링한 듯 선명한 입술을 연출하는 신제품 '하이 컬러 립스틱' 이 함께 소개됐다.

'JUNG SAEM MOOL'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브랜드 몰(<a href="http://www.jsmbeauty.com">www.jsmbeauty.com</a>)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