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R 스노파트. 오크밸리 제공
● 오크밸리 DJ 클럽파티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가 12일, 31일, 내년 1월 16일, 29일 등 총 4회에 걸쳐 DJ클럽 파티를 테마로 한 '와리가리 G.R 스노 파티'를 연다. 인기 아이돌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리더 문준영, DJ춘자(이상 12일), 개그우먼 박나래, DJ KOO(이상 31일) 등이 출연해 화끈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31일 파티는 밤 10시부터 다음날까지 '올 나잇 파티'로 개최된다. 출연진 및 레이싱 모델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이 마련되고 행사 수입금 중 일부는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활동에 기부된다. 파티 입장권은 1인당 2만원. 스키와 공연을 함께 엮은 리프트권 패키지(3만9,000원)도 있다. 예매는 홈페이지(<a href="http://www.waligali.com">www.waligali.com</a>)에서 가능하다.
▲ 비발디파크 스키월드
● 비발디파크 '스키+그린카 패키지'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월드가 국내 스키장 업계 최초로 스키와 카셰어링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13일까지 판매한다. 단일 리프트권 2매, 렌탈권 2매, 그린카(카셰어링 렌트) 24시간으로 구성했고 가격은 그린카 신규가입 시 8만4,000원, 기존회원은 9만3,000원이다. 객실 주중 우대권과 오션월드 50%할인권(1매 4인 할인가능)도 제공한다. 리프트 단일권 1매 정상가가 5만8,000원, 렌탈권 1매가 2만6,000원임을 감안하면 할인 폭이 크고 혜택도 풍성하다. 패키지는 티켓몬스터ㆍ쿠팡ㆍ위메프에서 구매 가능하며 사용기간은 31일까지다. 패키지 구매 후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문자를 참고해 그린카 앱을 통해 차량 렌트가 가능하다.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a href="http://www.daemyungresort.com">www.daemyungresort.com</a>)에서 얻을 수 있다.
▲ 별빛 동물원. 에버랜드 제공
● 에버랜드, 로맨틱 '별빛 동물원'
에버랜드가 지난 4일부터 '별빛 동물원'을 테마로 36개의 동물 조형물들을 매직가든에 전시 중이다. 조명을 이용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축제의 일환이다. 내년 봄 에버랜드에서 만날 수 있는 판다를 비롯해 기린, 펭귄, 홍학 등 0.4∼2.4m 크기로 제작된 다양한 동물 조형들이 매일 밤 빛을 내며 화려한 자태를 뽐낸다. 별빛 동물원이 위치한 매직가든은 로맨틱한 추억 만들기 제격이다. 반짝이는 보석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조명 장식과 대형 하트, 천사 날개 등 프러포즈 포토 스폿이 조성 돼 있다. 장미원과 매직가든 사이 신전분수 지역에는 국내 최초 내ㆍ외부 관람 가능한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로맨틱 타워 트리'도 있다.
▲ 원마운트 워터파크 노천스파
● 원마운트, 아이스링크ㆍ노천스파 오픈
경기도 일산 위치한 원마운트가 12일 실외 아이스링크, 노천스파를 운영한다. 실외 아이스링크는 쇼핑몰 내에 약 595㎡(180평)의 공간 규모로 들어선다. 이용객 200여 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크기다. 스케이트와 이색 썰매를 즐길 수 있다. 시간 당 요금은 5,000원이다. 노천스파는 몸에 좋은 약초와 입욕제를 사용해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원마운트는 겨울을 맞아 야외 눈썰매장이 있는 스노파크 3층에 빙어 낚시 체험존을 온픈했다. 또 야외 워터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는 썰매처럼 개조해 겨울에도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31일까지 다양한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