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리케이'(Mary Kay)가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향기로운 과일과 나뭇잎을 모티브로 하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메리케이에서 이번 시즌 선보이는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풍부한 향기의 고보습 제품이 화려하고 컬러풀한 패키지와 함께 선보여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는 제품.
메리케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고 보습 바디 제품들로 구성된 4종 세트로 선보인다. '크림 앤 슈거 기프트 세트'는 건조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바디 스크럽과 휘핑 크림처럼 가볍고 고운 텍스처의 바디 휩으로 구성되며, 감각적이고 달콤한 과일 스파이스향의 '슈거 앤 스파이스 기프트 세트', 풍부한 베리 과즙과 꽃 향의 '베리 앤 크림 기프트 세트', 상큼하고 프레시한 '애플 앤 페어 기프트 세트'는 피부를 편안하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바디로션과 촉촉하고 윤기 있는 입술을 만들어 주는 립밤으로 구성된다.
연말과 새해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메리케이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 온라인 쇼핑몰(<a href="http://www.marykay.co.kr">www.marykay.co.kr</a>)과 메리케이 독립뷰티컨설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