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올가휴(대표 박창복')가 지난 9월 러시아 진출을 알리며 아시아는 물론 유럽시장까지 넘보게 됐다.
'올가휴'는 '웰니스 뷰티 테라피(Wellness Beauty Therapy)' 를 모토로 천연유기농 성분에 차별화된 기술을 집약, 건강한 기능성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런 제품철학을 바탕으로 러시아 특유의 기후환경으로 거친 피부와 빠른 노화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가진 러시아 여성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현지 파트너쉽 체결에 성공했다는 소식이다.
이번 현지 파트너쉽 체결로 올가휴 대표 상품인 '올가스킨', '아로마휴', '아로마틱 블렌딩 세럼' 등 총 26개 제품으로 이루어진 3가지 컬렉션이 론칭되었으며, 향후 제품 라인업을 점진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또한 올가휴는 지난 9월, 러시아 및 동유럽을 아우르는 피부미용 박람회 'interCHAM2015'에 현지 유통업체 주관으로 참관해 프로페셔널 에스테티션을 포함 각계 전문가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interCHAM2015' 행사 후 러시아 내 브랜드 창업문의 및 제품론칭 등 문의가 잇따라 유명세를 탔다는 후문이다.
올가휴 김재식 전무는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러시아를 비롯 유럽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견고하게 다져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가휴는 현재 국내 250여개의 에스테틱 및 스파(Spa)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의전화 02-563-5567)
올가휴 공식 홈페이지: www.orgahue-global.com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