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커피전문기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이 2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인스턴트 원두커피의 대명사 맥심 카누(KANU)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 론칭 행사를 열었다.
동서식품이 매년 말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 제품은 특별한 향미와 풍성한 사은품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올해는 케냐와 에티오피아 등 엄선된 아프리카산 원두를 블렌딩해 이국적이고 화려한 풍미를 갖추면서도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더했다. 또, 은은한 과일 향과 꽃 향기도 매력적이다.
제품 패키지도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눈꽃과 동물 등이 그려진 디자인이 적용됐다. 특히, 코끼리와 기린 등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동물들을 그려 넣어 아프리카산 원두를 사용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는 크리스마스 느낌이 가득한 텀블러 및 니트 재질의 텀블러 커버가 사은품으로 동봉된다.
이외에도 동서식품은 온·오프라인에서 크리스마스 블렌드 발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누 페이스북(www.facebook.com/maxim.kanu)에서 진행 중인 온라인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자신만의 사연을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전국 주요 할인점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맛볼 수 있는 시음 행사와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 매니저는 "작년에 발매한 카누 크리스마스 기념 스페셜 에디션 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올해도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하며, "아프리카산 원두의 독특한 풍미를 자아내는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전했다.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