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브라이들샤워가 럭셔리 웨딩매거진 '월간웨딩21' 12월호에 실려 화제다.
매월 트렌디한 알찬 웨딩정보로 예비신랑신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월간웨딩21(wedding21)'에서 12월호에 걸맞는 '크리스마스 특집 브라이들샤워'에 한국을 대표하는 미인인 미스코리아 3인과 남자모델 강태윤이 함께한 탓에 촬영전부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화 속 한 장면이 떠오르는 화려한 파티홀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위한 브라이들 샤워'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화보는 남자모델 강태윤이 함께 해 세련된 면모를 선보였다.
이번 특집 화보를 위해 각 분야별로 예비신랑신부로부터 가장 사랑받고 잘 알려져 있는 강남의 유명 업체가 함께 뭉쳤다.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인기 웨딩홀인 '웨딩피에스타귀족강남'에서 진행된 이번 특집화보의 촬영은 웨딩스튜디오로 정평이 나 있는 '네이처스튜디오'가 맡았다.
미스코리아 3인의 웨딩드레스는 2014 미스코리아 공식협찬사인 '라포엠'에서, 예복 턱시도는 '턱시도월드'에서, 헤어메이크업은 '김선진끌로에'에서, 웨딩영상은 '웨딩미'에서 각 담당하였다.
알뜰결혼준비를 위한 신랑신부 필독서인 웨딩잡지 '월간웨딩21' 12월호는 전국 주요 서점과 웨프( <a href="http://wef.co.kr">http://wef.co.kr</a> )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브라이들샤워의 베스트 영상은 웨프와 월간웨딩21 페이스북을 통해 볼 수 있다.
사진=월간웨딩21제공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