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이 내리고 겨울이 다가오며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준비하지만 몇가지의 걱정으로 여행을 고민하고 있을 것이다. 여행장소의 선택, 숙박예약, 시설과 서비스, 비용 등 준비해야할 것이 많다. 정신없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여행을 준비하는데에 쓰이는 시간도 만만치 않다.
더 이상 여행이 특수활동이 아닌 필수적인 활동으로 자리잡으면서 일년에 단 한번 가는 여행이 아닌 우리나라의 사계절 내내 여행을 떠나며 여행준비를 매번 한다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닐 것이다.
이런 현상으로 최근 계획하는 시간을 줄이고 여행을 하며 매번 큰 비용을 쓰는 것이 아닌 최대한 혜택을 받으며 회원가로 저렴하게 이용가능한 리조트업계의 회원권이 주목을 받고 있다. 리조트 회원권은 가입을 하여 10년/20년 혹은 평생 회원이 되어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해 편하고 쉬운 숙박예약, 다양한 레저체험활동, 고품격 시설과 서비스로 여행을 도와준다. 그 중에서도 단연 독보적인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소개한다.
지금 대명리조트에 주목해야하는 이유는 겨울을 맞이해 신규로 가입하는 사람들을 위해 신규혜택을 알차게 준비했기 때문이다. 대명리조트는 스키를 즐길 수 있는 홍천에 있는 비발디파크부터, 소노펠리체, 설악, 양양, 변산, 양평, 경주, 고양, 여수, 거제, 제주 등에 직영리조트를 보유하고 있으면 내년 6월 개관예정인 삼척, 착공에 들어간 청송, 최다객실 서해최대리조트 원산도 보령, 남해, 진도에서 신규리조트가 건립될 예정이라 회원이 된다면 이 모든 곳을 자유롭게 떠날 수 있다.
게다가 회원권 하나로 리조트 숙박예약은 물론 겨울 스포츠인 스키/보드, 대형 워터파크시설(오션월드), 골프, 승마, 요트까지 체험할 수 있어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여행을 즐기기에 좋다.
가입하게 되면 나 뿐만 아니라 가족/친지/친구 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이다. 고객이 가장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담당자가 상담을 해주며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상품으로는 18평형대의 원룸스타일 패밀리형과 22평형대의 투룸 스타일 스위트형으로 개인과 기업과 같은 법인에서 가장 선호하는 상품으로 연간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은 국내 최고의 VVIP회원권으로 고품격 인테리어의 객실과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받으며 연간60박을 이용 할 수 있다.
위 상품 모두 회원제 또는 공유제를 선택 할 수 있으며 회원제는 입회기간 만기 시 분양금을 전액 반환 받을 수 있으며 공유제는 소유권 이전이 되는 등기상품으로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경비처리가 가능하다. 가족들이 이용하려면 기명회원권을 선택하면 되고 직원복리후생용 또는 불특정다수가 이용하려면 무기명을 선택하면 된다.
계약금 납입 시 회원카드가 발급되어 대명리조트 전국 직영체인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요금할인(회원가에서30~50%)을 최장 4년까지 해주고, 골프,스키,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등의 부대시설도 무료 또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예약시스템도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1대1 관리로 운영하고 있으며 담당레저컨설턴트가 직접 예약관리를 해주어 전문성과 편리성도 강조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명리조트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와 분양자료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하면 방문 상담도 하여 고객에게 맞는 알맞은 상품을 안내해준다.
권창균 기자 bank@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