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스포츠경제와 (주)스타포유, 캠핑가자(주)의 관광 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이 26일 오후 서머셋팰리스 서울서 열렸다. 이탁원 스타포유 대표, 이현우 한국스포츠경제 대표, 민선식 캠핑가자 대표가 협약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왼쪽부터). 이호형 기자 leemario@sporbiz.co.kr
한국스포츠경제(대표 이현우)는 26일 서울 율곡로 본사에서 고유 전통문화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지역관광산업 발전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스타포유㈜(대표 이원탁), ㈜캠핑가자(대표이사 민선식)와 관광ㆍ레저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스타포유㈜는 전국 전통 고택 약 300곳과 제휴를 맺고 있으며, 내국인 및 외국인 관광객들이 고택숙박, 전통문화체험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예약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권역별 고택 정보와 표준화된 가격, 유익한 체험프로그램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캠핑가자㈜는 글램핑과 캐러밴 등을 통해 건강한 캠핑문화 확산을 선도하고 있다.
협약식을 통해 각 사는 국내 지역관광 활성화 및 한국전통문화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한 캠핑문화 확산을 위해 각자 보유한 인프라 및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한국스포츠경제는 고택 숙박은 물론 고택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와 문화공연 등을 주관하며 선조들의 지혜가 담긴 고택을 일반인들에 널리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pam001@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