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포츠 브랜드 신한코리아의 JDX멀티스포츠(JDX)가 겨울골퍼를 위한 다운아이템을 제안한다.
스노골프를 즐기거나 겨울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에게는 보온성이 뛰어나고, 스윙 시 불편함을 줄여주는 아이템이 필수적이다.
JDX에서는 이렇게 장시간 운동을 해야하는 골프의 특성상 한파를 잘 견뎌낼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 JDX멀티스포츠 '웰딩구스다운점퍼'
DO골퍼를 위한 전문라인인 투어라인(tourline)의 스윙다운점퍼는 신체곡선의 각도를 고려한 입체패턴을 적용해 백스윙시 불편함을 줄여준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깨부분과 옆쪽 허리라인에는 컬러블럭의 스트레칭 소재를 사용했으며, 에리 안쪽은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해 세탁이 용이하다.
충전재 또한 친환경 소재의 최상급의 다운을 사용하여 외부의 온도와 습도의 변화에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준다.
남성용은 아이보리·레드 컬러와 여성용은 레드·블루 컬러 2가지로 출시됐으며, 남성용 30만6,600원, 여성용 29만2,600원에 판매한다.
한겨울 약한 바람마저 차단시킬 수 있는 '웰딩구스다운점퍼'도 겨울골프를 즐기도록 도와주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구스다운의 쏠림이나 눌림을 방지하고 털 빠짐을 차단한다.
남성용은 그린·머스타드·네이비 3가지 컬러와 여성용 바이올렛·머스타드·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19만9,000원에 판매한다.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