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대명리조트 회원권, 효율적인 겨울여행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효율적인 겨울여행

입력
2015.11.23 14:18
0 0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람들은 리조트회원권에 관심을 가진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이제 여행은 일년에 단 한번 가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에 필수적인 활동으로 자리잡고 있다.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으로 여행을 즐기고 있다. 리조트는 전국 각지에 리조트로 갈 수 있는 여행지가 많고 시설과 서비스도 우수하며 다양한 레저활동을 제공해 편하고 쉬운 여행을 제공해 많은 사람들이 회원권에 주목한다. 그 중에서도 대명리조트가 인기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하나면 전국 12개 리조트 이용과 더불어 스키, 오션월드/아쿠아월드/오션베이, 승마, 골프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회원가로 자유롭게 이용가능하다.

㈜대명레저산업은 강원도 설악, 양양, 홍천, 단양, 변산, 경주, 거제, 제주 등 직영리조트와 2016년에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의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청송, 보령 원산도, 남해, 진도에도 곧 신규리조트가 들어서며 갈 수 있는 여행지가 더 늘어난다. 내년 오픈하게 되는 쏠비치 호텔&리조트 삼척은 삼척시 갈천동 산 16번지 일원 부지 9만 8985㎡에 지하 2층 지상 10층 규모에 콘도 504실, 호텔 217실 등 총 721실로 대규모 리조트이다.

더불어 대명리조트가 가족, 지인 혹은 기업과 같은 법인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담긴 2015년 겨울성수기 신규분양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규 분양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으로 일시불 가입 시 약 8% 할인 혜택과 함께 회원 앞으로 즉시 소유권 등기 이전을 할 수 있다.

상품으로 원룸 구조 형태인 패밀리형과 투룸 구조인 스위트형으로 분양하며 연 30박을 이용할 수 있다. 분양가격은 패밀리는 2250만~3240만원, 스위트는 3200만~4610만원이며 계약금 입금 시 바로 예약이 가능하다. 지금 가입하면 신규특별 혜택으로 기명기준 1~2년의 객실료는 회원가격에서 50% 할인되며 오션월드, 스키, 승마, 골프 등 무료 및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권 중 VIP용으로 소노펠리체, 소노펠리체 빌리지 외에 전국 노블리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회원권은 실버, 골드, 로얄이 대표적이며 회원권 가격은 최저 실버 기준 1억 1640만원부터 선착순으로 모집 중에 있어 서둘러야 한다. 특히 이번 노블리안 신규 정회원 가입 시 무료 및 50%의 골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담당자 박일홍부장은 "전문교육을 이수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1 회원 전담 관리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규 회원권 구입 후 사용함에 있어 성수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때문에 꾸준히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주왕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청송의 경우 2015년 11월 착공을 앞두고 있으며, 진도, 보령/원산도, 남해 등 신규 리조트가 추가될 예정에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가격 이나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상세한 자료나 상담을 문의하면 레저컨설턴트의 친절하고 자세한 컨설팅과 안내문, 관련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지금 연락 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권창균 기자 bank@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