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민이 공식 페이스북(<a href="https://www.facebook.com/official.hjm">https://www.facebook.com/official.hjm</a>)을 통해 뷰티 브랜드 랑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한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한지민은 립스틱 컬러에 따라 청순함에서 쎈 언니 느낌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바이올렛 립에 어깨를 드러낸 상의를 착용해 신비로운 느낌을 주었고, 오렌지 립과 살짝 내린 앞머리로 청초한 매력을 살렸다. 특히, 레드 립 화보를 촬영할 때에는 가죽 재킷에 살짝 깨문 듯한 입술로, 평소 순한 이미지의 그녀답지 않은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을 놀라게 했다.
영상에서 한지민이 사용한 립스틱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데피니션'으로, 강렬한 컬러에 매트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제품이다. 진한 레드 색상의 '마틸다 레드'는 이미 한지민 립스틱으로 유명세를 타 품절 사태를 일으키는 등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랑콤은 매혹적인 보라색의 '바이올렛 피버', 분위기 있는 오렌지 색상의 '탱고 탠져린' 등 12가지 컬러를 선보이고 있다.
영상은 한지민 공식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지 하루 만에 좋아요 6천 건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영상을 본 팬들은 '여신은 다르다', '언니 때문에 립스틱 사러 간다' 등 감탄을 쏟아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