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몰링 트렌드 마케터 9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12월 4일부터 내년 1월 10일까지 활동 예정인 '몰링 트렌드 마케터 9기'는 타임스퀘어에서 쇼핑뿐만 아니라 외식∙문화 활동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다양한 콘텐츠 제작과 바이럴 활동을 통해 마케팅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리게 된다.
몰링 트렌드 마케터들은 활동 기간 동안 블로그∙카페∙SNS를 활용해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타임스퀘어의 다채로운 대내외적 활동에 참여하는 임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개인∙팀별 미션을 통해 생생한 현장 체험 및 사람들과의 소통을 확대할 수 있어 마케팅 업무에 관심 있는 대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약 5주간의 활동이 끝난 뒤 선정되는 우수 활동자에게는 타임스퀘어 MD 및 마케팅 파트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하며, 활동 지원금 및 수료증 증정 등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타임스퀘어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며 개인 SNS 채널 보유자, 대학생 및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최종합격자 16명은 11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이정무 주임은 "몰링 트렌드 마케터는 열정적이고 젊은 에너지가 넘치는 대학생들이 국내 대표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와 함께 트렌디한 몰링 문화를 전파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이번 9기 활동은 더욱 다양하고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그 동안 대학생들이 책으로 배울 수 없었던 현장 경험과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