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테일즈런너, YG 콜라보 3탄 '아이콘(iKON)' 펫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테일즈런너, YG 콜라보 3탄 '아이콘(iKON)' 펫 출시

입력
2015.11.18 16:35
0 0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제공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YG엔터테인먼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3탄으로 '아이콘'(iKON) 펫을 출시했다. 현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과 '남녀대첩'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콘 펫은 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 등 일곱 멤버의 개성을 담고 있으며 보너스 경험치, 분노 지속 시간 증가 등 게이머들의 달리기를 도와줄 다양한 능력도 보유하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아이콘 펫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22일까지 상점에서 '아이콘' 캡슐을 구입해 펫을 획득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아이콘 사인 CD를 선물한다. 7종의 펫을 모두 모은 이용자들에게는 '앙리 3세의 선물함' 아이템과 게임 내 마을을 꾸밀 수 있는 '아이콘 단체 피규어' 등을 지급한다. 특히, 이중 5명을 뽑아 YG엔터테인먼트의 사옥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9일(수)까지 '유지 장치 엠블럼'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지 장치 엠블럼은 게임 플레이 중 획득 가능한 경험치와 TR(게임 재화)을 증가시켜주는 특별 아이템이다. 이를 받기 위해서는 달리기를 하면서 유지 장치 재료 3개를 모은 후, 공원 지역 내 '일꾼 삐에로'에게 가져가 '코인'으로 교환하는 임무를 10회 반복하면 된다.

한편, 테일즈런너는 이달 28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세텍(SETEC) 컨벤션 센터에서 '10주년 기념 생일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 생일파티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