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불후의 명곡, 정글의 법칙, 1박2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중인 정준영이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변함없는 동안 미모를 자랑하는 정준영은 자신이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시에로 코스메틱의 바디라인 신제품 '롱 스타 크림 투 오일'을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했다.
비 내리는 월요일에 어울리는 따뜻한 니트와 차분하게 내린 앞머리로 댄디한 매력을 물씬 풍긴 그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저거 쓰면 정준영처럼 촉촉한 바디 되는 건가요?", "오빠랑 같은 바디크림 쓰고 싶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정준영이 사용하는 시에로 코스메틱의 '롱 스타 크림 투 오일'은 크림에서 오일로 제형이 변하는 바디 제품으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보습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이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포근한 라벤더향과 고급스러운 프리지아 향이 마치 스파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들게 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다.
정준영이 옴므라인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시에로 코스메틱'은 자사 온라인 쇼핑몰(<a href="http://www.sierocosmetic.com">http://www.sierocosmetic.com</a>)과 전국 시에로 코스메틱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아정 기자 porol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