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은 전통 턴 방식의 캐주얼 육성 RPG '천만의 용병: 알비온전기(알비온전기)'를 17일 iOS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 와이디온라인 제공
알비온전기는 인간과 몬스터가 공존하는 정통 판타지 게임으로 다양한 전투를 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250여종의 용병 수집 및 영웅 육성 시스템과 더불어 친구 영웅과의 조합에 따라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와이디온라인은 설명했다.
2013년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이후 한층 업그레이드된 알비온전기는 iOS 버전을 통해 스토리모드 추가, 보스배틀 강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iOS 버전 출시와 함께 다음달 2일까지 접속만 해도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인게임 미션 등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스타(별의 조각) 30개, 1만 골드박스, 3성 용병 소환석 등의 프리미엄 아이템을 지급한다. 7일간 연속으로 접속할 경우 5성 용병 소환석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레벨 달성, 보스 레이드 등의 인게임 미션을 통해 뽑기 쿠폰, 골드박스, 코모 소환석, 스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와이디온라인 관계자는 "드디어 알비온전기가 새 단장을 마치고 iOS 버전을 출시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기록한 알비온전기가 국내 유저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알비온전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alb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