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은 모바일 전략 배틀 RPG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11월 2차 정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 아이덴티티모바일 제공
지난 16일 실시된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강적 5종 및 신규 레이드 보스 2종, 괴리진화 카드 5종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학도형 콜그레반스와 학도형 펠리노어, 학도형 가레스, 학도형 오이페, 학도형 토르 등 신규 강적 5종과 3D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레이드 보스 인페르노 및 윈드 치아리이터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ksmillionarthur)를 통해 안내된 시간에 등장하는 각 보스들을 처치하면 해당 보스들을 일정 확률로 수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2형 베이린과 왕위형 콘스탄틴, 학도형 페리도트, 학도형 로엔나, 특이형 스사노오 등 5종의 카드를 새롭게 '괴리 진화'할 수 있게 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해당 기간 동안 커다란 메달 교환소에서 '약산형 우아사하 서포터'를 얻을 수 있다. 치아리 던전 상급 도전 시에는 감사형 우아사하와 약산형 우아사하가 강적으로 등장한다.
특정 날짜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날짜 별로 실재형 베이란, 실재형 이터널 프레임, 실재형 리엔스, 실재형 유리엔스, 실재형 롯트 등 UR 등급 카드를 제공한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성오기자 cs86@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