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사계절 내내~ 대명리조트 여행의 최적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사계절 내내~ 대명리조트 여행의 최적지!

입력
2015.11.17 09:51
0 0

사람들이 인생을 살면서 행복하다고 느낄 때는 언제일까? 자료로 보면 사람들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때 행복감을 느낀다고 한다. 하지만 부모는 가족의 생계를 위해 일을 하고 자녀들은 치열한 입시로 학업에 열중하다보니 점점 가족들과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고 있다.

한 가정의 가장이 남은 기대수명까지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9개월밖에 되지 않는 통계결과가 있었다. 하루로 계산하면 1시간 정도밖에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이 없다. 그 중에서 대화하는 시간은 9분으로 굉장히 적은 시간을 함께 한다.

정신없이 바쁜 일상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은 점점 줄고 스트레스를 쌓여 대한민국의 행복지수가 점점 낮아져 사회문제로도 대두되고 있다.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적은 아이들일수록 더 폭력적인 성향으로 변한다는 자료도 있을만큼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중요한 것은 틀리없는 사실이다.

가족과 보내는 시간에 행복함을 느끼는만큼 가족들과 함께 이번 겨울여행을 계획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 번 여행을 가고 마는 것이 아니라 평생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남은 시간을 여행을 가며 부모와 자녀와의 대화시간도 늘려 행복함을 느끼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그 중에서도 여행을 편하게 떠날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권을 추천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단 한번 떠나는 여행이 아니라 10년 혹은 20년 동안 회원권 하나로 자유롭게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회원권으로 숙박, 골프, 스키, 오션월드, 승마 등 자유롭게 가족 구성원이 이용할 수 있다. 대명리조트에는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형/스위트형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family형(4매 카드 발급)과 sweet형 회원권(5매 카드 발급)으로 구좌당 연간 30일 이용으로 사계절 내내 가족과 함께 여행하기에 좋다. 가격은 2천만원~4천만원대로 계약금을 납입한 후 한달 이내 잔금을 납부할 경우 일시불로 8% 분양 할인을 적용한다고 하니 더욱 경제적이다. 이외에도 기업과 같은 법인에게 맞는 상품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뿐만 아니라 업무출장과 워크샵, 멤버쉽 트레이닝을 하기에도 좋으니 문의해보는 것이 좋다.

대명리조트는 전국 12곳(강원도 양양, 홍천, 설악, 삼척, 단양, 변산, 양평, 경주, 거제, 제주 등)에 위치해 다양한 곳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으며 오션월드/아쿠아월드, 스키, 승마, 골프, 요트 등 다양한 레저활동을 할 수 있어 최근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대명리조트는 신규리조트 사업이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내년에 강원도 삼척에도 쏠비치 호텔앤리조트 삼척이 개관하고 다음달 청송에 착공이 진행되며 또 진도와 남해도 착공예정이 계획되어 있어 앞으로 더 많은 대명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에 지금 가입을 하면 최적기인 이유는 다양한 신규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권 구입을 하더라도 혜택이 많은 지금이 적절한 시기이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면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전문레저컨설턴트가 맞춤형 상담을 해주며 원한다면 2015년 대명리조트 분양자료도 배송해준다고 하니 전화해보는 것이 좋겠다.

윤사랑 기자 yoonsr@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