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풀무원녹즙, '리프레시 클렌즈'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풀무원녹즙, '리프레시 클렌즈' 출시

입력
2015.11.16 10:46
0 0

풀무원녹즙이 16일 일일배송 유통업계 최초로 '리프레시 클렌즈'(1일기준 8병, 35,000원)를 출시했다.

하루에 '레드비트&당근', '단호박&양파', '케일&시금치', '코코넛밀크&진저'를 순서대로 각 2병씩 총 8병을 음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3시간 단위로 마시도록 구성했다.

오전 9시에 첫 단계인 '레드비트&당근'은 풍부한 비타민A와 비타민C가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 에너지를 제공한다. 오후 12시 '단호박&양파'는 8,000mg의 풍부한 식이섬유가 들어 있어 든든함을 채울 수 있으며 오후 3시 '케일&시금치'는 비타민C와 철분이 많아 지친 오후의 피로해소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 오후 6시 '코코넛밀크&진저'는 생강, 파인애플, 배 등이 소화를 도와주어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리프레시 클렌즈'는 엄선한 원료를 풀무원녹즙 자체 착즙 기술로 만들어 영양소, 엽록소, 수용성 식이섬유까지 최대한 담아냈다.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어 일상생활에 무리가 없으며, 채소와 과일의 퓨레가 물배가 아닌 실질적인 포만감을 주어 배고픔을 덜어준다. 한 병에 마시기 부담 없는 양(190ml)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렌즈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착색료, 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았다. 풀무원녹즙의 콜드체인시스템에 따라 원료수확, 생산, 배송까지 법적기준인 10℃보다 더 엄격한 5℃ 이하를 준수하며 제품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고객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이 사무실이나 가정으로 직접 배달된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