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의 새로운 광고 'What Else?'편의 까메오 모델로 잭 블랙이 출연한다.
네스프레소는 10년이란 긴 시간 동안 '조지 클루니'를 모델로 기용하며 특유의 유머가 담긴 시리즈성 광고를 제작해 오고 있다. 특히 헐리우드 배우 맷 데이먼, 프랑스 배우 쟝 뒤자르댕 등 광고 속에 까메오로 등장하는 유명 배우들 때문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에 새로 제작된 'What else'편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잭 블랙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잭 블랙은 '스쿨 오브 락',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등의 주연과 쿵푸 팬더 시리즈의 주인공인 포의 목소리 연기로 국내에도 익히 알려진 유명 배우다.
이번 광고 속 잭 블랙은 네스프레소 광고에서 언제나 조지 클루니가 마무리에 언급했던 'Nespresso, What else?'라는 유명한 대사로 아름다운 여성에게 말을 걸려다가 'What More?'로 잘못 얘기하며 오히려 지적을 당하는 수모를 겪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그녀는 'What else란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라는 의미라고 조언하며 조지 클루니와 함께 가버린다. 굴욕적일 수 있는 장면이지만 잭 블랙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정과 연기로 상황을 유머러스하게 전환시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네스프레소의 최고 마케팅 담당자 알폰소 곤잘레스(Alfonso Gonzalez)는 "이번 편에서는 조지 클루니를 통해 '비교할 수 없는 네스프레소만의 그 무엇'을 알게 되는 잭 블랙의 모습이 그려진다. 두 배우는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들과 커피 애호가들 모두의 관심을 끌만한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만들어 냈다"고 말했다.
한편, 조지 클루니와 잭 블랙이 출연하는 새로운 'What Else?' 광고 캠페인의 풀버전 영상은 11월 16일 TV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whatelse)를 통해 공개된다.
채준 기자 doorian@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