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도 트렌드가 있다.
건강식품업체 매나테크에 따르면 작년의 경우 여성들을 중심으로 자몽이나 특정 과일을 이용한 원푸드 다이어트가 인기였지만 올해는 식사대용의 '쉐이크'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남성의 경우 탄탄한 근육을 만들기 위해 단백질 보충제를 찾는 사람이 많고, 여성의 경우 체중조절을 위해 식사대용식으로 바닐라나 초콜릿향이 함유된 쉐이크 제품을 많이 찾은 것으로 분석됐다.
건강한 보충제를 대표하는 회사 헬스빌의 '에너자임 다이어트 쉐이크믹스'는 체중조절용 다이어트 식품이다.
바쁜 업무로 식사를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들과 운동이 부족한 사람들에게 각종 영양소를 공급하면서 고단백질의 섭취를 돕는다. 각종 식이섬유와 곡물의 함유로 탄수화물의 섭취는 최소화했다.
지방함량 0%, 86kcal 이하의 열량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대체식이다.
프로피트니스 강연지 선수가 비시즌에 근력을 유지하면서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으로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언급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이 제품은 운동량이 많은 스포츠 선수들이 애용하여 품질 면에서도 인증을 받았다.
쉐이크 약 한 스푼에 우유나 물 200ml를 넣어 섞어 마시면 되기 때문에 먹는 방법도 간편하다. 카페라떼맛, 초코맛, 딸기맛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너자임 다이어트 쉐이크믹스는 한국스포츠경제 쇼핑몰 하이파이브마트(<a href="http://www.hi5mart.co.kr">www.hi5mart.co.kr</a>, 전화 1833-5793)에서 시중가보다 22% 할인된 3만7,800원에 판매 중이다.
<a href="http://www.hi5mart.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896&cate_no=1&display_group=8">· 에너자임 다이어트 쉐이크믹스 알아보기 ☞</a>
김서연 기자 brainysy@sporbiz.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